본문 바로가기

VIDEO

일본 영상 리뷰 [트와이스] 2018 시즌그리팅 '트위스타'




이번 10월달에 일본에서 트와이스 2018ver 시즌그리팅이 나왔는대요. 아마 한국에서도 따로 나오겠죠.


まず、SeasonGreetingとは何でしょうか? ( 우선 시즌그리팅이란 뭘까요? )



본래 "시즌그리팅" 의 뜻은 영어권 국가에서의 연말연시 인사말인 "Season's Greeting(s)" 를 의미함.

국내에서는 연말 연시에 아이돌 및 가수들이 발매하는 각종 굿즈가 세트로 발매된 굿즈 모음을 의미한다.


통상적으로 11월 말에서 12월 초순 사이 예약판매를 실시하며, 정식발매는 12월 중순 이후에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
일본에서의 구성품은 이렇네요


 - 캘린더, 다이어리, 포카, 메모장, 스탠드(아마 종이), 노트, 스티커, 마스킹테잎, 시즌그리팅 카드 A.B버전으로 나뉘네요


가격은 좀 비싼 편 입니다. 알아보니 7만원 정도네요. 달력은 참 좋은 것 같아요 (^^~)


일본에서는 한국이랑 유행이나 분위기가 다소 다르기 때문에 일본 것도 구매하고 싶긴하네요.


여담이지만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돔 투어하는게 목표라고 하네요.


일본에서도 현재 연말이 다가오기 때문에 떡밥이 많은 시기죠. 돔투어 라이브도 홍백가합전도 있습니다.


링크 추가합니다

http://storefarm.naver.com/musicjapan/products/22146189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