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WE_LOVE_W

트와이스 LIKEY 앨범 추가 리뷰


예판 포카를 조심스럽게 열어보았더니 9장이 들어있네요.

시그널 포카보단 잘나온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. 그 다음엔 같이 주는 포토앨범 ( 정모쯔 ) 버전을 열어보았습니다.



멤버별로 해시태그가 적혀있습니다. 모모링은 올 한해 니코니코니가 인상적이 였어요



빵 ㅋㅋㅋ 빵 먹는 쯔위 엄귀입니다.



정연이가 작곡했다고하는 Love line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이죠.



Thanks to 읽다가 사나꺼를 읽어보았어요! かわいい .....

이번 Thanks to가 전체적으로 아쉬운게 가독성이 떨어집니다.

친필이 였으면 좋겠는대 아쉽네요. 일본어로 적힌건 가족들과 친구들 또 선생님들에게 감사하고 모두 좋아한다는 글이네요.



마지막으로 포스터 이번 앨범엔 2종이 있죠. 재질은 종이같은대 괜찮아요.

뭐 대부분 포스터는 여러장 있는 건 조각접착제를 이용해 책상 위에 붙여놓고 그 외에는 지관통에 넣어두는 편 입니다.

앨범 여러개 구매하시는분들도 많던대 저는 처리가 곤란해서 1개씩만 구매합니다.


끄읕. 트와이스 남은 11월 12월도 화이팅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