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ONG

TWICE (소중한 사랑) 듣기/가사/리뷰

트와이스


앨범 PAGE TWO


소중한 사랑




가사 START!


* I'm so sorry please come back *




챙 : 그대 아직도 그대론가요

아직도 날 용서 못하나요

내가 준 그 상처가 아직도 아물지 않았나요


정연 : 아니면 이제 다른 사람을

내 자리에 들여놓았나요

그대 마음속에 나의 자리는 이제 없나요


나연 : 그대를 보내고 얼마나 후회했는지 몰라요

다시 내게 와요 날 용서해요

다신 그런 일 없을테니까요


지효 : 그대의 사랑을

너무 쉽게 생각했나 봐요

다시 내게 와요 나의 이 품으로


모모 : 그대를 아프게 하다니

내가 눈이 멀었었나 봐요

나만을 바라보던 눈에

눈물 맺히게 하다니


다현 : 그대여 나 그대의 사랑을

받을 자격이 없었나 봐요

소중했던 사랑을 그때는 몰랐어요


미나 :  그대를 보내고

얼마나 후회했는지 몰라요

다시 내게 와요 날 용서해요

다신 그런 일 없을테니까요


사나 : 그대의 사랑을

너무 쉽게 생각했었나 봐요

다시 내게와요 나의 이 품으로


쯔위 : 그대가 떠나고

어둠이 밀려왔고

그대가 필요하단 걸 알았죠


나연 : 그대를 보내고

얼마나 후회했는지 몰라요

다시 내게 와요 날 용서해요

다신 그런 일 없을테니까요


지효 : 그대의 사랑을

너무 쉽게 생각했었나 봐요

다시 내게 와요 나의 이 품으로


다현 : (RAP) 눈이 부어 아플 때까지 울어 보고

배가 찢어지게 웃어도 봤어

다시는 안 볼 것처럼 싸우기도 하고

떠난 사람처럼 그리워 해봤어


채영 : (RAP) 몰랐어 널 향항 내 마음

네 마음 속엔 이미 가득 찬 마음

먼저 다가와줘 날 보고 웃어줘

포근히 안아줘 평생 내 옆에 있어줘


정연 : 그대의 사랑을 너무 쉽게

생각했었나 봐요

다시 내게 와요 나의 품에


나연 : 다시 내게 와요 나의 품안에


지효 : 다시 내게 와요 나의 이 품으로~



두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박지윤의 소중한 사랑의 리메이크 버전이에요.

트와이스 노래 중에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입니다.

가사도 그렇고 뭔가 리메이크가 참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.

멤버 9명 다 매력이 통통 튀어서 노래와 잘 어울리지 않았나 생각합니다. 한번 쯤 들어보셨으면 하는 곡 이에요 !!


끄읕.